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벨런스 패치...진심..

워로드가 딜이 과하다??? 탱커다??? 어디가 탱커야 군단장 도발로 끊을수 있게 해주던가????안그래도 전태워로드는 취직도 힘든데...

사시건슬 약하다며 사시건슬 주력기 딜깍기 실화?

기공들은 왜 건드리고ㅋㅋㅋㅋㅋ

정작 쌔다는애들은 노터치ㅋㅋㅋㅋ

이럴거면 직업변경권 쳐 내놓던가

펫은 왜또 장난질이야ㅠㅠ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