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런스 패치...진심..
2021.09.29 11:28
댓글 1
좋아요
조회수 2,535
공유
워로드가 딜이 과하다??? 탱커다??? 어디가 탱커야 군단장 도발로 끊을수 있게 해주던가????안그래도 전태워로드는 취직도 힘든데...
사시건슬 약하다며 사시건슬 주력기 딜깍기 실화?
기공들은 왜 건드리고ㅋㅋㅋㅋㅋ
정작 쌔다는애들은 노터치ㅋㅋㅋㅋ
이럴거면 직업변경권 쳐 내놓던가
펫은 왜또 장난질이야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