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워로드 분들이 우직해서 말을 안하니까

게이지 집어넣어 전태 약올리더니, 저번에 너프하구

또 너프.

그래도 조용하니까, 또 너프.

우직하게 조용하게 있으니까 호구로 아는듯 ^^

넬라 스킬 아예 없애주세요.

다른거 요구 안합니다.

딜깍은거 그래, 우직한 워로드가 참자로 넘어가겠지만 나에게 아무 쓸모없는 넬라를 너프먹여? 

2배 버퍼줘도 넬라따위는 워로드 본인을 위한게 아니라, 파티원분들 위한거라 선택할 수 있다면 들고 싶지 않다고요.

정화? 정화룬 박는게 더 나음. 필요없음.

마음 편하게 워로드 넬라 스킬 없애주세요.

다른거 요구 안할테니.

ㅅㄱㅇ.

댓글 4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