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인파가 X발 개호구로 보임?

밸패 누락되도 할만하다 참으면서 기다려줬더니 ** 무성의한 공증 수치 버프로 보답하네. 심지어 타직업 다 체방 버프 먹어서 인파 체방이 타 직업의 비해 좋은 것도 아니게 됨. 상대적 너프. 차라리 인파 개사기라고 너프라도 ** 먹였으면 이정도로 허무하고 배신감 느끼진 않았을 듯.

인파들이 조용히 있으니 개 X신 호구로 보이지? 공증 수치 버프로 눈가리고 아웅하면 아이고 감사합니다. 하고 구석에 쳐박혀서 딜딸 칠 줄 알았음?

공증 시간 짧아서 각성기 1개도 제대로 못 쓰는데 수치 버프해서 뭐함?

인파 아덴이라도 주던가 마나 안 써서 악몽셋도 못가는 X신 직업인데 이게 뭐하자는 거냐. 이럴거면 인파 삭제하고 직변권 내놔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