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패팀?
2021.09.29 11:52
댓글 0
좋아요
조회수 2,144
공유
부장 : 이번주 밸패진행예정입니다
과장 : 헐..또 욕 먹겠구만
대리 : 아..밑에 놈들이 대충 알아서 잘 하겠지~어차피 밸런스 못 맞춰ㅋ 겜할 놈들만 하겠지~
사원 : (슈사팀)대충하고 롤이나 하러 가자~월급도 안오르는데 티어나 올려야지
(애니츠팀)쟤네가 쎈거야? 우리가 약한거야? 아이씨 몰라 그냥 살짝 낮추자
(아르데팀)뭐야뭐야 어제 회식하느라 못봤음
사장? : 그래도 유저수는 많이 안줄었군, 그래서 이번달 매출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