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밸패팀?

부장 : 이번주 밸패진행예정입니다 

과장 : 헐..또 욕 먹겠구만 

대리 : 아..밑에 놈들이 대충 알아서 잘 하겠지~어차피 밸런스 못 맞춰ㅋ 겜할 놈들만 하겠지~ 

사원 : (슈사팀)대충하고 롤이나 하러 가자~월급도 안오르는데 티어나 올려야지 

         (애니츠팀)쟤네가 쎈거야? 우리가 약한거야? 아이씨 몰라 그냥 살짝 낮추자 

          (아르데팀)뭐야뭐야 어제 회식하느라 못봤음

사장? : 그래도 유저수는 많이 안줄었군, 그래서 이번달 매출은 ?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