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기공사 그렇게 강한지표를 내는분들이 누구인지 궁금하네요

그 강하다는 지표 좀 보여주시고 역천 기공사 너프먹인거에 대해서 자세하게 공지 좀 해주세요

지표 보고 누가 그렇게 쌘 지 어떻게 세팅해서 어떻게 딜을 넣었길래 그렇게 강한지 너무 궁금하네요

지금도 인구 별로 없어서 매물이 없고 그 없는거중에서

비싼 악세중에 그중에서도 최고품질에

인기많은 딜각인 위주로만 각인을 맞춰야되서

사장님 직업이라고 불리고 있는데 세팅 비용이 안 그래도 비싸다고 신규 유저 유입 적은 직업인데

그거 다 참고 보석lv10, 트포all+4, 각인까지 다해서 겨우 타 직업 딜 따라가는 직업인데

이쯤되면 그냥 하는사람 별로 없는 직업은 죽으라는거로밖에 안보이네요


기공사들이 계속 이거만해달라고 했던거도

딜올려달라고했나요? 올려주면 좋겠지만 그거보다 먼저 편의성 하나 바랬는데

편의성 하나 바라고 낭만 보고 애정으로 키우고 있던 분들인데 그런분들도 이제 다 다른직업으로 갈아타서 이제는 남는사람도 없을 직업이 될거같네요

인구 최하위 직업이라서 무시하고 뒤로 미루는거라면 그냥 직업 삭제해주세요 그게 나을거같습니다

댓글 4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