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이것들 게시판에 욕좀싸질러주니깐 긴급정검 이제 처올리네

그래 늦엇지만 긴급정검이라도 올려줘서고맙네 유저가 개버러지처럼보이나보다? 참 뒤늦게 올리고자빠졋네 도대체 뭐하고 자빠졋냐

니들한테는 이게 일이니깐 이거라도 열심히 관리해서 쪽쪽 단물빨아야할꺼아니냐 또 글삭하것구만 아주 재미져~? 관리작 글삭하는건 2분도안걸리더만 공지는 5시간넘게 걸려서 겨우올리고 자빠졋으니 운영이 3년간 이따구지

면상에 가레침이라도 넣어주고싶네 퉤다 이자식들아~

댓글 4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