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오픈 10시에 하고 6시간 30분동안 뭐했기에 16시30분부터 점검함?
2021.11.03 15:36
댓글 1
좋아요
조회수 2,605
공유
그냥 이번 달에 일한 월급도 한 6개월 뒤에 받아가지?
일은 안 하면서 월급은 꼬박꼬박 타가는 게 루팡이 따로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