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서버오픈 10시에 하고 6시간 30분동안 뭐했기에 16시30분부터 점검함?

그냥 이번 달에 일한 월급도 한 6개월 뒤에 받아가지?

일은 안 하면서 월급은 꼬박꼬박 타가는 게 루팡이 따로없네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