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둠강선]]] 어디한번 얘기해보ㅏㅏㅏㅏㅏ
2021.11.03 15:58
댓글 10
좋아요
조회수 2,419
공유
걷잡을수없이 치솟는 원한전각에 무리해서 20각 로얄로 샀더니 2만4천골 하던게 1만8천까지 내려가니 12@+만골이나 손해봤는데 그동안 33333 아니면 아브 껴주지도않아서 어렵게 또로얄사고 페온사고 유물악세 까지 로얄로 사서 33333맞춘게 일주일밖에안되는데 흑우로만들어버리네ㅡㅡ 거참 너무한거아니오 ?? 아브1~2페 트라이 하느라 클보상보다 정가가격때매 배로 더 골드썻는데 이득이 1도없음 유저그만 농락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