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둠강선]]] 어디한번 얘기해보ㅏㅏㅏㅏㅏ

걷잡을수없이 치솟는 원한전각에 무리해서 20각 로얄로 샀더니 2만4천골 하던게 1만8천까지 내려가니 12@+만골이나 손해봤는데 그동안 33333 아니면 아브 껴주지도않아서 어렵게 또로얄사고 페온사고 유물악세 까지 로얄로 사서 33333맞춘게 일주일밖에안되는데 흑우로만들어버리네ㅡㅡ 거참 너무한거아니오 ??  아브1~2페 트라이 하느라 클보상보다 정가가격때매 배로 더 골드썻는데 이득이 1도없음             유저그만 농락해 !!!!!!!!!!!!!

댓글 1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