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얘들은 로요일마다 패치도 트라이느낌으로 하나봄

매번 패치 때 마다 원트가없네 ㄹㅇ

얘들은 수요일마다 두 번 세 번 일하는게 습관인듯

유튜브에 패치하는 법 답지 좀 보고 원트에 하라고 ㅋㅋㅋㅋ


댓글 7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