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는 스파게티 코드로 돌아가냐
2021.11.03 16:24
댓글 1
좋아요
조회수 2,519
공유
로요일이면 매번 이게 무슨 일입니까 에러나는 것도 한두번이어야지
로아는 스파게티 코드로 돌아갑니까???????????
매번 로요일을 망치는 책임자 찾아내서 당장 끌어내고 스파게티 코드부터 깔끔하게 정리하고 체계를 확립하는 게 로아가 가장 우선해야 할 일이라고 봅니다 진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