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로아는 스파게티 코드로 돌아가냐

로요일이면 매번 이게 무슨 일입니까 에러나는 것도 한두번이어야지

로아는 스파게티 코드로 돌아갑니까???????????

매번 로요일을 망치는 책임자 찾아내서 당장 끌어내고 스파게티 코드부터 깔끔하게 정리하고 체계를 확립하는 게 로아가 가장 우선해야 할 일이라고 봅니다 진심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