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둠강선 4티 아직 계획이 없닼ㅋㅋㅋㅋㅋ

아직 꿀빠는중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꿀 다 빨면 4티로 넘어가 하드리셋으로 기존템 쓰레기 만들고

돈다빤 사람들은 접게 만들고 

대충하다 또 다른겜회사 폭망하길 바라겠짘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야 제 2의 메난민이 들어오면 또 꿀빨려고???

10년을 바라본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을 바라본다면 리니지처럼 테섭을 만들고 

먼저 테스트해보고 업데이트 하자 지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주 이게 무슨 꼴이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차 한국전섭이 테스트섭이엿짘ㅋㅋㅋㅋㅋㅋ깜빡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8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