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매주 이러는거 젓같긴한데 난 그래도 로아말고 할게임이 없다 힘내라 운영진들아

강선이형 편지 잘봤어 그래 .... 힘내봐 욕을 많이 먹는다는건 그만큼 로아 유저가 많아졋단 뜻도 있잖아 난 닥치고 기다릴게

댓글 2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