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이러는거 젓같긴한데 난 그래도 로아말고 할게임이 없다 힘내라 운영진들아
2021.11.03 16:32
댓글 2
좋아요
조회수 2,384
공유
강선이형 편지 잘봤어 그래 .... 힘내봐 욕을 많이 먹는다는건 그만큼 로아 유저가 많아졋단 뜻도 있잖아 난 닥치고 기다릴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