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섭을 만들던가 매번 점검날 왜이러는거임?
2021.11.03 16:53
댓글 3
좋아요
조회수 2,042
공유
그렇다고 임점하면서 몇시까지 한다고 공지도안하고
그냥 점검 시작시간만 꼴랑 공지하고 너무한다 생각안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