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트) 금강선은 무능한 게 맞다
2021.11.03 16:59
댓글 5
좋아요
조회수 2,960
공유
걍 아가리만 살아서 입만 번지르르하고 무능한 게 팩트임
전직 기자 출신이라 그런지 편지만 *** 써재끼고 정작 제대로 된 성과는 보여주질 못함
설령 보여줘도 ** 늦게 나옴 ㅋㅋ 개발진들 갈아 넣어서 겨우겨우 만든 게 고작 이거라는 **
안 그래도 스마게 개헬이라고 주변에서 말 많이 나오는데
윗대가리가 무능하면 갈려 나가는 건 최전선에서 뛰는 사람들임 ㅇㅇ
아가리로는 자기 자신의 부족함을 통감합니다 이러면서 왜 보여주는 건 없냐?
부족한 거 알면 안 부족한 사람한테 자리 넘기지??
사람들이 빛강선 빛강선 빨아주니까 진짜 자기가 빛이라도 된 줄 아나
시즌 1때 로아한 사람들은 이 *** 얼마나 둠강선 그 자체인지 알 거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