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로아는 운영 잘 하는거야 이사람들아

지금까지 20년을 온라인 게임하면서 별 점검을 다 격어 봤다 

제일 심한건 서버 닫고 1달인가 2달인가 점검하는 회사도 있었어 xx비티    ** xxx로크 해본 사람은 안다 ㅋㅋ

그러니 너무 강선이형 욕하지마 4대명검 아닌것두 다행이야

블리자드보단 잘하는구만 

욕하고 게임하는 사람들 본인이 직접 온라인 게임 회사가서 일해보고 느껴보고 그때가서 욕해도 안늦어욤 ㅎㅎ

댓글 7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