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진심 40넘은 분들은 로스트아크 게임하지마시길 ...

제가 올해 42입니다 제가 멍청한건지 모르겠지만 이게임은 퀘스트나 길찾는게 너무 어렵습니다 

스트레스 풀려고 하는데 오히려 스트레스가 쌓이네요 


댓글 23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