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40넘은 분들은 로스트아크 게임하지마시길 ...
2021.11.03 18:35
댓글 23
좋아요
조회수 3,017
공유
제가 올해 42입니다 제가 멍청한건지 모르겠지만 이게임은 퀘스트나 길찾는게 너무 어렵습니다
스트레스 풀려고 하는데 오히려 스트레스가 쌓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