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눈에 생기가 없네...

3주년 아바타 받고 아바타 염색에 맞춰서 머리카락 색 바꾸려고 커마 들어갔는데 눈에 생기가 없네.. 다른 캐릭터는 안그런데 왜이러지.. 계속 보니까 무섭네

댓글 4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