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요즘 지도 사기꾼들이 많은것같아서 이런 아이디어는 어떤지

지도공유 를 각 지도 마다 3명까지 제한을 건다 던지 ,아니면 지도공유를한사람의 닉네임 을 지도에 박아두어 또다른 피해자를 예방하거나 사기꾼 닉네임 위에 화살표로 사기꾼 이라고 마크표시 , 신고 누적으로인한 불이익을 줘야한다고생각합니다  외냐하면 그만큼 로아에서 제대로 못잡고있기떄문이죠 아니면 인게임중 파티원을 고를때 캐릭터정보에 방명록란을 만들어놓는것도 하나의방법이라생각됩니다 

댓글 6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