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Alt키 잘 눌림??
2021.11.04 22:27
댓글 3
좋아요
조회수 3,556
공유
단축키 중에 알트키 조합해서 창 여는 것들 있잖아요. 알트키 조함하는 단축키들 뭔가 잘 안되는 느낌임. 특히 유독 Alt+E가 잘 안눌리는 느낌이 있는데 키보드가 이상한건가 싶어도 다른 컴퓨터에서도 이럼. 뭔가 잘 안됨. 나만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