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님들 Alt키 잘 눌림??

 단축키 중에 알트키 조합해서 창 여는 것들 있잖아요. 알트키 조함하는 단축키들 뭔가 잘 안되는 느낌임.  특히 유독 Alt+E가 잘 안눌리는 느낌이 있는데 키보드가 이상한건가 싶어도 다른 컴퓨터에서도 이럼. 뭔가 잘 안됨. 나만그럼??

댓글 3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