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 당해서 신고센터 글작성했지만
2021.11.04 23:21
댓글 9
좋아요
조회수 3,005
공유
해킹 당해서 신고센터 글작성했지만 피해보상은 무슨 진짜 너무 답답하다
신고센터는 도데체 왜 운영이 되고있으며, 피해에 대한 보상안은 답정인듯..



한달이 넘게 아무 답조차 없더니 재화가 다 소모되서 복구 해줄수 없다고?
장난하나 지금 나랑 장난쳐?
그럼 니들은 재화가 다 소모 될때까지 뭘 쳐 했는데?(9월26일접수 11월2일 답변)
막말로 니가 해킹범이면 재화 옴기고 한달동안 골드 안쓰고 가만 쳐 있겠냐?
이런 *** 피해 조치는 누굴위해서 처 만들어있는건가
내가 피시방에서 게임 한것도 아니고 오직 집에서만 하다 털린거면 니네가 서버 보안상 문제가 있는거 아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