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인파 3주년 무기 아바타 이펙트

인파 3주년 무기 아바타 이펙트 안나오는거 

정상인가요 ??? 

끄던 키던 빨간빤작이 *** 미세하게 보이기는하는데

이게 이펙트면 좀 이상한거같은디 ㅠㅠ

젤 괜찮아 보여서 인파 무기로 골랐는디 쉣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