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동안 무슨일이 생겼습니까???
로스트 아크 3년동안 무슨일이 생겼습니까?
2014.11.20일 G-Star 영상입니다. https://youtu.be/JDVTU4TLhhw
2017.09.12일 블래스터 https://youtu.be/pdqjEGQi8Uo , 버서커 https://youtu.be/nhhojUDEA_s
2018.05.18일 기공사 https://youtu.be/c2wiZO80Myo , 호크아이 https://youtu.be/XaMCbIoHMb0
기획자등 사람이 바뀐겁니까?
영상을 봐도 이건 수준이 낮아도 너무 낮아진거 같지 않아요??
19세 게임입니다. 2014년 G-star 영상과 직업소개영상에 스킬이나 타격감이 안나오는게 아니지 않습니까?
기술의 문제가 아니라 '마인드'가 문제 아닐까요?
저 영상이 트레일러 영상이라 직업 영상도 가지고 왔습니다.
로스트 아크 2차때 정말 너무 재미있게 했었고 대한민국에 '블리자드, 라이엇 게임즈'같은
해외에서 대한민국이 게임 강국이라는 인식이 게임만 잘하는게 아니라 게임도 잘만드는 회사 나올줄 알았는데 실망이 이만저만 아니네요.
대한민국의 문제점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자기만의 'Think!!!'가 없습니다. 무조건 고정관념으로 똘똘 뭉쳐 있죠!
좀 대한민국식 틀에서 벋어나세요. 대한민국 게임이 점점 망해가는게 고정관념 때문이라는건 아십니까?
자본식 좋쵸....근데 과연 그 회사가 게임사에 오래 살아 남아 기억에 남아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3N사만 해도 초창기 게임이 괜찮았지만 지금은 글쎄요? 과연 얼마나 버틸지 모르겠네요.
3N사를 추종하는 연령때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지금은 솔직히 게임 완성도를 보자면 중국게임보다 못하다고 보내요.
신작이라고 해봐야 똑같은 시스템에 이름만 바꾼거죠.
그리고 모바일게임이 돈된다고 하니 너도 나도 모바일시장만 파고들죠? 이게 사람들을 즐겁게 해주기 위한 게임입니까?
깔려고 이렇게 글쓰는게 아니라 정말 대한민국 게임사업이 잘되길 바라는 마음에 글을 적습니다.
로스트 아크 파이널...너무 섣부른 판단으로 실망만 남겼으며 오픈은 솔직히 말리고 싶습니다.
심사숙고 해주시고 개선하여 대책이 필요하다고 싶습니다. 이렇게 오픈하면 1년안에 사람들 없을거라 장담합니다.
레벨링등 늦춘다고 해도 과연 누가 할지....
이상 주저리주저리 글 적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