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되기를 기대 하는 1인
퇴근 하고 돌아 오니 할게 없네요.
월 요일 부터 금요일 까지 6시에 퇴근 해서 집에 오면 지난주에는 로스트 아크 하느라 바빴네요.
화우림이라는 캐릭명으로 아르카나 를 플레이 했는데 ....전 엄청 즐거웠답니다.
24시가 되어 서버가 끊어져 버리면 어찌나 야속 했는지 .... ㅎㅎ
하루에 4시간 ... 주말에는 약속 있어서 더 많이 못해서 그런지 ....클베 마지막날 하루 남겨 놓고 간신히 50렙을 찍었습니다.
제가 여자라서 그런건지 전 타격감 이런거 보다 ...캐릭 예쁘고 ..여기 저기 볼게 많은게 좋더라구요 ㅎㅎ
직업별 남녀 캐릭생성할수 있었으면 좋겠고
스킵이 안돼서 종종 진행에 방해 된다고 느낄때도 있었고 ...템을 못먹은거 같은 ...이상한 기분을 한두번 느끼지고 했지만
그나름 대로 볼만했었어요. ㅎㅎ 근데 설마...오픈 되고 같은 던전 여러번 돌면 매번 봐야 한다면 ..그건 짜증날거 같아요.
처음 한두번 이야 웃으면서 그럴수 있다 하겠지만.... 여튼....조금 몰입감을 방해 할거 같아요.
전 항해도중에 내구도가 달아서 난파돼서 항구 까지 두번이나 들어 갔는 데 , 은근 속상하더라구요. ㅋㅋ
업그레이드 하고 싶었지만 파는 분 없었고 , 다들 같은 마음(업그레이 하고 싶은맘)이었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구요.
나중에 유료 라도 카드랑 업그레이 제품은 팔아 주기를 하고 바라는 마음도 생겼네요.
요즘 pc로 할만한 rpg중에 가장 접근성 좋은거 같고 ~쌩쌩~안돌아 가는 제 컴터에서 렉 하나 없이 돌아가는 것도 맘에 들었네요.
다른분들 어떻게 하셨는지 모르겠지만 전 완전..+_+ 좋아졌어요 .
얼른 오픈되기를....>.< // 바라는 1인 ..처음으로 게시판 다녀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