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운영 하루이틀하나

먼 점검을 하루 쟁일 할려고하냐

언제쯤 끝날지 일단 시간 공지를 해야 할꺼 아냐 마냥 기달리라고하는게 이게 운영이냐 어서 3류 게임 운영하나

일단 시간 공지하고 못 잡으면 연장공지를하던가해라 이 ******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