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시간제 컨텐이나 없애고 이러던가...

동접률 올리려고 시간제 컨텐은 곧죽어도 유지하면서 임점을 이렇게 개념없이 해대면 유저들이 짜증이 안나냐고요


11시 모험섬은 하고선 임점을 하던가 오후 1시꺼까지 못하게생겼네


그럼 다음타임이 7시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박 내구도 소진해가며 우갈숲앞에 주차까지 해뒀구만 수리비도 안줄꺼면서 욕나오게만드네...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