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제 컨텐이나 없애고 이러던가...
2022.12.28 12:09
댓글 0
좋아요
조회수 2,962
공유
동접률 올리려고 시간제 컨텐은 곧죽어도 유지하면서 임점을 이렇게 개념없이 해대면 유저들이 짜증이 안나냐고요
11시 모험섬은 하고선 임점을 하던가 오후 1시꺼까지 못하게생겼네
그럼 다음타임이 7시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박 내구도 소진해가며 우갈숲앞에 주차까지 해뒀구만 수리비도 안줄꺼면서 욕나오게만드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