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 까고 그걸 다른 물건사거나 현금으로 팔지 않았으면 악용아니지 않나?
2022.12.28 12:09
댓글 8
좋아요
조회수 3,278
공유

제가 한건 절대 아닙니다만
기회있으면 동영상 프로그램 틀어놓고 10분정도 무한 광클은 해볼듯 ㅋㅋㅋ
유튜브용으로 남길순 있잖아.. 신고용겸해서..
그냥 진짜로 상자까기만하고 그걸로 경제활동 안하면 ..
밑에 상자 3개 받아서 3개만 까고 이상해서 그냥 뒀는데 4일 정지란 사람 봐서 글써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