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특정 상자 아이템 그게 큐브노말 이었어?

큐브노말보상상자 이거 였나요?

맨날 습관처럼 로아를 하는지라 큐브 지겨워서 저번주 딱 한 캐릭 큐브 하드한번 하고

귀찮아서 다 주간퀘만 등록해놓고 안 돌았는데 다들 열심히 도는구나 ㅋㅋㅋ

이번주는 길드에 주간퀘에 큐브는 아예 빼버렸는데.

큐브 시간 걸려 매주 하기 귀찮던데 참 다들 열심이구나.

대체 뭔가 하고 게시판좀 보다가 몇자 적고갑니다

댓글 3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