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흠...겨울방학 특수인데 찬물 지대로 뿌리네....

대규모 업데이트도 아니구 아무것도 없는 없데이트날 이게 무슨일이고??

금강선 이후 제인숙들로 바뀌고나서 뭐랄까 게임 퀄리티가 저질이 됐다고 할까...

....흠....수준이 확 낮아진 느낌..."구관이 명관이다"....<ㅡㅡㅡ 반성좀요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