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장기 피방 유저 울어..

2.5시간 채우고 가려고 계산해서 3시에 미용실 예약하고 12시에 왔더니..슬퍼로아콘..

사정상 이곳저곳 출장다니다 보니 컴을 아직도 못샀는데 나는 집유저분들이 너무 부러움 피방은 잼민이들 출현 시간 피해서 가려면 오전~점심쯤에 빨리 하던지 아예 늦어버리면 잼민이들 없어지는 10시는 되야 자리가 널널해지거든 ㅠㅠ 피방 보상도 다니는 김에 덤으로 받는거지

저거 없어도 난 집이 좋은듯 ㅠㅠ

언더boob.언더booty보고 캄다운해 여러분 ㄷㄷ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