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여기 유저 분배비율

분배율을 100%로 잡고 어림잡아 나눠 봤다


10% - 분탕질하는 낄낄빠빠 못하는 잼민이머저리 들

점검한다고 G랄/접는다고G랄/점검안하고 점심먹으러갔다고 분탕질 

제발 접을거면 거 조용하게 접으세요 고객님들

꼭 말하는 투가 [지금날 잡지않으면 접을테니깐 빨리 날 잡아달라구요!!] 진짜 어린애들마인드잖아;;;


20% - 이미익숙해진 일반시민들

게임 원데이, 투데이 하는것도 아니고 

OBT나 다른게임 초장기점검에 비하면야 별감흥도 없지

오늘안에는 열어줄거 아냐


70% - 즐겜하려고 PC방 입장한 손님들

그. . . . .애도를 표합니다;;;;


댓글 2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