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밸패로 두동호크가 느낀점
두동호크가 메인이고 두동호크만 키웠던 두동호크 애호가입니다.
처음엔 다들 호크아이 너프됬다고 장례식장 분위기여서 슬펐었는데 며칠 써보니까 두동호크는 진짜 좋아진거 같습니다.
비록 두동호크 각인 자체는 너프되었다만 그걸 커버할 수 있는 동료 트포들로 딜손실은 거의 느껴지지 않고 오히려 패치 전엔 꿈에만 그리던 아덴 게이지 상시 수급, 아덴 수급이 달린 새로운 주력기로 결과적으로 보면 초당 회복이지만 10초에 걸쳐서 어마어마한 양이 회복되니 우리 민국이가 24시간 근무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애로우 해일 딜 14퍼 너프도 괜찮다고 봅니다. 세방을 날려서 샤프 슈터보다 굉장히 쎈 느낌이 들었는데 이렇게 딜조절을 해주시니 스킬 밸런스가 맞춰져서 괜찮다고 봅니다.
그런데 문제는... 죽습호크죠. 경직, 피면 면역 없는 주력기들 때문에 안전하게 8초안에 딜을 다 안전하게 욱여넣을 수가 없을것입니다.
게다가 아덴 게이지 초당 수급으로 인해 빠르게 민국이를 다시 소환하는게 늦춰지고 아덴게이지 상시 수급은 민국이 소환시키면 z 쓰고 바로 폭파시켜버리는 죽습호크들한테는 아무런 이득이 없습니다.
지금 각인서 시세만 봐도 알텐데 죽습 각인 가격이 나락 갔습니다. 뉴비때 봤을땐 7~800골드정도 했었던거 같은데 말입니다(아마도 제생각엔 호크아이 나락갔다는 사람들은 죽습호크 유저들인것 같습니다.).
비록 두동호크밖에 안키워봐서 죽습호크에 대해 자세한 판단은 내리지 못했지만, 각인서 가격만 봐도 죽습호크가 망했다는 것은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무튼 결론은 죽습호크가 안타깝긴 하지만, 두동호크만큼은 엄청 좋아졌다는 겁니다. 이건 어디까지나 제 생각이니, 어디가 틀렸다고 너무 뭐라 하진 말아주세요. 이제 이 글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