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어느 게임에 이민 가야 할까 ㅠㅠ

할 맛이 안 나.... 로아온 썸머 때도 부글거리긴 했지만 그래도 우리 게임 잘 됐으면 하는 마음에 참고 했는데..


검열 이건 진짜 선 넘은 거 같음. 이제 할 맛이 안나 ㅠㅠ

어떻게 하지. 어디로 이사가지...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