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게임에 이민 가야 할까 ㅠㅠ
2023.07.01 10:58
댓글 1
좋아요
조회수 2,367
공유
할 맛이 안 나.... 로아온 썸머 때도 부글거리긴 했지만 그래도 우리 게임 잘 됐으면 하는 마음에 참고 했는데..
검열 이건 진짜 선 넘은 거 같음. 이제 할 맛이 안나 ㅠㅠ
어떻게 하지. 어디로 이사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