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선자들! 저는 중섭이 개쳐망했으면 좋겠습니다!
2023.07.01 10:59
댓글 0
좋아요
조회수 2,027
공유
한섭 업뎃은 없는데 개발진이 갈려나간다라
여긴이 본섭이 아닌거잖아
1,2티어 글 장황하게 적어놓고 장편소설 써놓곤 그 사이에 검열 끼워넣는거 역겨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