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위선자들! 저는 중섭이 개쳐망했으면 좋겠습니다!

한섭 업뎃은 없는데 개발진이 갈려나간다라

여긴이 본섭이 아닌거잖아


1,2티어 글 장황하게 적어놓고 장편소설 써놓곤 그 사이에 검열 끼워넣는거 역겨워요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