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유저성향을 알앗어야 햇다

중국전담반이 잇는데 카멘을 9월이라는건 설렁설렁 햇다는거지


로아중에 대다수가 레이드 좋아하는거 모름? 레이드부터 내고 틈틈히 아바타내고


그랫어야지~ 우선순위가 뭔지 알앗어야지~


한번 데여봐야 ㅇ ㅏ~편하게 1등을 할순 없는거구나를 깨닫지


사기치고도 살아잇는 메도 잇는데 로아가 망하진 않는단다 ㅋㅋㅋㅋ


분탕충들아 열심히 짖어라! 그럼 다시 갓겜으로 태어난다! 아직도 전채널 혼잡이야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