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이젠 실드 못 쳐주겠다

로아온 준비 그지 같게 한거 이해 한다. 애초에 큰 기대를 안 했으니까

카멘 느린거 이해 한다. 어차피 난 나와도 못 가니까


하지만, 중국검열은 못 참겠다.

소울이터 복장은 왜 겨울 하고 여름 하고 다른가?

좀비 외형 사람으로 교체 했던데, 다음은 비아키스 해녀복에 파푸니카 해녀복 인가?

한복도 중국 전통 의상이라고 해서 출시 하겠네?


한국 따로, 중국 따로 나눠서 해야 할 것이다.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