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내가 진짜 웬만해서는 뭐라 안할려했거든?

난 이번에 로아온도 그냥 참고 하면 되겠지 했어 이제 1608이고 적당히 9월까지 1620찍고 상아탑 하드가 가볼 생각이었지

** 뒤통수가 깨지다 못해서 진짜 박살나겠네.

하 진짜 돌겠네.

아니 던파나 다른 것들은 서버 나눠서 다같이 적당히 잘 하고 있잖아

왜 굳이 이런 짓을 하는 거야?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