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진짜 웬만해서는 뭐라 안할려했거든?
2023.07.01 11:47
댓글 0
좋아요
조회수 1,996
공유
난 이번에 로아온도 그냥 참고 하면 되겠지 했어 이제 1608이고 적당히 9월까지 1620찍고 상아탑 하드가 가볼 생각이었지
** 뒤통수가 깨지다 못해서 진짜 박살나겠네.
하 진짜 돌겠네.
아니 던파나 다른 것들은 서버 나눠서 다같이 적당히 잘 하고 있잖아
왜 굳이 이런 짓을 하는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