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그래요 이야 이런기분은 처음이네요

진짜 딴 RPG도 중국이 본섭 이럴때도 몹이랑 아바타 이런건 안변해서 그냥 했다가 접었는데


이건 그냥 미련없이 접겠네요. 저렙이니 알빠 아니라고요? 그래요...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