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진짜 어이 없구만..역사왜곡질해서 드라마도 나락으로 가는 판에 뭐하는 짓이지??

설마 설마 했다.. 그런데 중국 풍 대륙에 중국풍인 애니츠에 삼족오를 박에 넣어?

차라리 삼족오 ** 넣을려고하면 그 삼족오 탄생 퀘스트를 만들어서 중국놈들 뒤통수를 치던가

뭐하는 짓이야?

중공놈들 돈 ** 먹던게 있어서 이제는 대놓고 자신들 게임을 중국에 헌납 할려고하는거냐?

그럼 차라리 중국를 위해서 한국인들은 물러 나라고 해라.. 

어휴 기분 잡치네..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