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스마게야 니들 내가 볼땐 망한거같다

스마게 놈들아 니네가 던파처럼 중국에서 성공할꺼 같아서 도박하는거 같은데 애초에 너네 게임 시즌제 게임도 아니고 문제 터졌을때 던파처럼 리셋하기 어려운 게임인데 핵이넘치는 중국에서 될꺼 같냐 니들겜은 절대 성공 못한다 진짜 중국에서 흥한 던파도 중국검열은 우리나라 서버에 적용 안하고 궁댕이맨단 사건 이후에 우리나라 유저챙길려고 소통하면서 노력하는데 너넨 뭐냐 돈에 눈멀어서 본진버리고 병력을 중국에 던지는 도박을하네 섭종각이네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