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게야 니들 내가 볼땐 망한거같다
2023.07.01 12:00
댓글 0
좋아요
조회수 2,062
공유
스마게 놈들아 니네가 던파처럼 중국에서 성공할꺼 같아서 도박하는거 같은데 애초에 너네 게임 시즌제 게임도 아니고 문제 터졌을때 던파처럼 리셋하기 어려운 게임인데 핵이넘치는 중국에서 될꺼 같냐 니들겜은 절대 성공 못한다 진짜 중국에서 흥한 던파도 중국검열은 우리나라 서버에 적용 안하고 궁댕이맨단 사건 이후에 우리나라 유저챙길려고 소통하면서 노력하는데 너넨 뭐냐 돈에 눈멀어서 본진버리고 병력을 중국에 던지는 도박을하네 섭종각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