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열심히 했는데 이제 손놓고 떠납니다
2023.07.02 12:20
댓글 2
좋아요
조회수 2,040
공유
속직히 말해서 돈써가면서 1600근처 까지 올라갓습니다 부캐 11개 키우면서 재미도 느끼고 햇는데.....
하이퍼 익스프레스? 좋아 근데 자꾸 하익 렙을 풀어버리면 돈써가면서 올라온 우리는? 하익 렙 푸는것도 적당히해야지;;
돈쓰면서 올라온 우리는 호구냐? 노력 이랑 시간 돈 쏟으면서 올라온사람들은 그냥 버린다는거네
게임을 이따구로 만들면 기존사람들은 그리고 몹은 왜 바꾸는거냐;; ㄹㅇ 중국에 물들었냐? 하.....
지금까지 정말 재미있게 했는데 탬다 처분하고 메이플 하러가겠습니다 이벤트고 뭐고 이젠 손놓고 갑니다~
게임 똑 바로 돌아올거 아니면 눈팅만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