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진짜 열심히 했는데 이제 손놓고 떠납니다

속직히 말해서 돈써가면서 1600근처 까지 올라갓습니다 부캐 11개 키우면서 재미도 느끼고 햇는데.....

하이퍼 익스프레스? 좋아 근데 자꾸 하익 렙을 풀어버리면 돈써가면서 올라온 우리는? 하익 렙 푸는것도 적당히해야지;;

돈쓰면서 올라온 우리는 호구냐? 노력 이랑 시간 돈 쏟으면서 올라온사람들은 그냥 버린다는거네

게임을 이따구로 만들면 기존사람들은 그리고 몹은 왜 바꾸는거냐;; ㄹㅇ 중국에 물들었냐? 하.....

지금까지 정말 재미있게 했는데 탬다 처분하고  메이플 하러가겠습니다 이벤트고 뭐고 이젠 손놓고 갑니다~

게임 똑 바로 돌아올거 아니면 눈팅만 하겠습니다~

댓글 2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