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봐주세요
2023.07.02 13:41
댓글 1
좋아요
조회수 1,918
공유
이번에 동북공정에 관한 이슈를 처음 접하면서 느낀것은 어떤 내용보다 제가 해왔던 게임 자체가 부정당한다 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내가 잡았던 비아키스에 잡몹들은?스토리에 봤던 일반인들을 위협했던 변이체?좀비?다 어디가고 슈샤이어에 여명단이 와서 사람을 두드려패나 했습니다.정말 우리에게 낭만을 말했던 로스트아크는 어디가고 차갑고 온정이 하나도 없는듯한 안경잡이들만 남은건가요?제발 중국섭 런칭 하지마 라는 말까지는 아니니까 중국섭과 한국섭에 또렷한 차이점을 두고 완전히 분리 시켜주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