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자기말은 다 맞고 아닌사람들 비하하고 이런 사람들 높은 직책 맡은면 장난아닐듯

  비유하자면 공산당              이싫어요 제발   내 기준 내 관점만 쓰세요 이래라저래라 싫다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