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근데 쉴드 쳐주는 애들 말하는게 다 왜 저러냐?

진짜 중국애들인가 싶을 정도로 말이 앞뒤도 안맞고 맞춤법, 띄워쓰기 이런거 제대로 하는게 없고

논리? 제대로된 반박 이런거 전혀 없이 너네 그래도 할꺼잖아, 선물 받을꺼 다받아놓고 왜 그럼?

꼬우면 접어, 머 냄비근성 군중심리 판에 박힌 이런 말들과  문제에 대한 사람들의 공감이나 이해 이런 

 부분 전혀 없이 그냥 언급하기 싫은 그런... 좀 이상한 애들...

그래서 이거 보면 참 안타까운게 로스트아크도 이제 단물다 빠졌나 싶다 쉴드 처준다는 애들 상태가 

저런 애들 밖에 없으니...

댓글 4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