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솔직한 여기느낌감정

어느누군 열심히 하는것같아서 쉴드 쳐주고 어느누군   부정적으로 놈팽이 짓 보여서 욕 하고 어느누군  뭔지 몰라도 누구3  그만더라  하는데 생계가 걸리문제데   이건 넘 심함 하여튼 여긴 펌훼하는게 심함... 전  세분들   그래도 생계가 걸리문제데 나름 열심히 한것 같은데 안타깝네요 

댓글 5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