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그냥 해외진출 글로벌 사업 해본적이 없는 놈들이

*** 비우고 그냥 잠수때려놓고 뒤에서 중국판꺼 개발해서 출시하면 글로벌로 돈 많이 벌겠지?

지랄임. 당장 일메만 보더라도 한메에 비해서 업뎃도 느렸었음 

중판 로아하는니 일본 메이플하는게 답인듯함. 


딱 1찍하던 전 정권하고 어쩐지 겹쳐보이네 


댓글 3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