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원래부터 이런식으로 운영 했는데

뭘 새삼스레 이제와서
왜 이런식으로 운영 하냐고 ㅂㄷㅂㄷ 거리누? ㅋ
원래부터 이런식으로 운영 해왔었고
운좋게도 메이플 스토리 자폭 하면서
난민들이 로아를 택하게 되어
잠깐이나마 흥하게 되었을 타이밍에
금강선 그 사람이 유저 소통 원래부터 잘 해왔던거 처럼
파판14 요시다나오키 따라 했을 뿐이었다

그런데 이제 와서 뭘 접네마네 징징 거리는건지 원
이해가 안가는 행동들이다

댓글 2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