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사과문에는 고구려삼족오 언급도업네???동북공정오지네

고구려삼족오는 그냥 무시하시는겁니까

동북공정...

삼족오넣고싶으면 그냥 그려넣던가 왜 고구려 현실유물에 버젓이있는문양을가져다가 넣어놨어요 중국은 삼족오랑별영향권에없는 문화이고 삼족오는 한국이랑 일본에서 숭상하는 영물인데 일부러 고구려 유물 넣은거하며 일부로 중국이 고구려를 자기네 국가로편입시키려는 동북공정 을 지지한다는 그런것 밖에 생각이 안든다. 그리고 중국이동북공정하는 이유가 나중에 북한체제무너지면  북한을 먹기위한 밑밥이고 그다음 우리대한민국이야 정신들차려 ..미래후손들이 고구려를 중구문화로 인식하고 살았으면 좋겠냐?????

그리고 애니츠는 게임설정상에서도 삼족오라 아무련관련이없는데 왜 북에다가 저걸넣어놈?ㅋㅋ 가디언루 숭상한다면서요 그럼 가디언루나 그려넣으세요~~

지금 제정신이세여?????

 쉴드치는애들 정신차려 

애니츠가 중국이지 멀 한국을 섞어놔 그럼 

판타지라고하면서  한국사극드라마라면서 에 한국에 중국섞어놨던 조선구마사랑 같은 맥락인듯,.ㅋㅋㅋ

판타지 게임이라면서 중국대표애니츠레 한국고구려 섞어놓는거랑 조선구마살랑 머가틀리냐

중국자본무섭네..

댓글 2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