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선이형 왜 애니츠에...
2023.07.02 20:36
댓글 3
좋아요
조회수 4,093
공유

애니츠 케릭터 기공사에 아이덴티가 금강선공
무공이름이 금강선 디렉터 이름을딴 무공인데
그렇게 애니츠=차이나 를 사랑하는형이
형이름까지넣어서 만든무공인데 형은원래부터
한국유저 베타테스트해서 중국진출이
원래목표아니었어?
찐강쉔 따거 라이브열면 꼭보러갈게요
형이올린 편지 다시읽어봐도 납득이안가고
그냥실수라는게 너무선을넘은거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