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강선이형 왜 애니츠에...

애니츠 케릭터  기공사에 아이덴티가 금강선공

무공이름이 금강선 디렉터 이름을딴 무공인데

그렇게 애니츠=차이나 를 사랑하는형이

 형이름까지넣어서 만든무공인데 형은원래부터

한국유저 베타테스트해서 중국진출이 

 원래목표아니었어?

 찐강쉔 따거 라이브열면 꼭보러갈게요

형이올린 편지 다시읽어봐도 납득이안가고

그냥실수라는게 너무선을넘은거같다


댓글 3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