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알고 로아 한거 아님!이제와서...중국몽이라니 ㅎㅎ:
2023.07.02 21:42
댓글 6
좋아요
조회수 3,125
공유
테라 유저로 작년 테라 섭종후 이것 저것 하다.
누나가 로아는 운영 잘 한다고 해서
누나 부계정으로 로아한지 몇달 안된 유저임!
우선 중섭 검열 한섭 적용 문제랑 에니츠 삼족오는
아닥하고 실수니 뭐니 필요없이 무조건 사과하고 임점 때리고 패치했어야 한다고 생각함!(이걸로 임점하는데 불만있는 한국유저는 없을듯!)
이건 큰 문제가 될꺼라 확신함!
특히 중국섭에도 저 삼족오가 계속 들어가 있다고 하면 아마 로아는 한섭에서 나락갈듯!
(진짜 누구 말처럼 9시 뉴스에 나올수도...)
그외는
다들 로아가 중국몽 꾸고 있는고 모르고 했음?다들 알고 한거 아님?
첨 나올때 성장구간 에니츠보고 중국겜인줄 알고 쳐다도 안봄(테라말고 관심이 없어서 진짜 몰랐음 이때는 ㅎㅎ:)
이제와서 에니츠보고 중국몽 말하는건 이미 지났거 같음.(삼족오문양 제외!이건 중국몽을 넘어선 문제라!)
에니츠 뿐 아니라 요즘 자주 하다보니 섬들도 그렇고 중삘나는곳 곳곳에 있더만
여태 몰랐다고 하면 말이 안됨. 몇달 안된 나도 느껴지는데
(한국풍,일본풍의 섬이나 대륙있음?어거 진짜 궁금함 ㅎㅎ)
그리고 솔직히 테라보다 운영은 잘함...이것만은 인정함!!!
(ㅍㅁ들한테도 ㅇㅂ들한테도 안 흔들리고 잘했다고 들었는데...이벤엔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