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팀장체제에선
2023.07.02 22:31
댓글 2
좋아요
조회수 2,037
공유
로아 못할꺼같네...
금강선 전디렉터님 이 사임하시면서 자기하나빠진다고 로아에 정체성이 잃는일은 없을꺼라고하셨는데...
이사태나고 나니깐 다음주 라이브방송에서 제대로된 해명한다고 해도
3팀장 체제로 간다면 신뢰가 없어서 게임 못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