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3팀장체제에선

로아  못할꺼같네...

금강선 전디렉터님 이 사임하시면서   자기하나빠진다고   로아에 정체성이  잃는일은  없을꺼라고하셨는데...


이사태나고  나니깐  다음주  라이브방송에서  제대로된 해명한다고 해도

3팀장 체제로 간다면  신뢰가 없어서  게임 못할듯...

댓글 2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